캣방석 딩동펫 반려동물 폭신 도넛 방석, 그레이

캣방석 딩동펫 반려동물 폭신 도넛 방석, 그레이
가격 : 12,900 11,223원 13% 할인

상품요약

레드퍼피 블랙캣 원방석, 블루핑크 딩동펫 반려동물 해바라기 도넛 방석, 그레이 쁘리엘르 원스 극세사 강아지 방석 솜포함, 그레이 페르메스 반려동물 앙뗄라 모던 사각방석, 그레이 파스텔펫 반려동물 후르츠 메쉬방석, 그린 페스텝 강아지 켄넬 전용 방석, 그레이 페르메스 반려동물 본베딩 팔각 방석, 핑크 아지오텍스 강아지 딥슬립 메모리폼 방석 + 방수커버 + 커버, 다크블루 포시럽 폭싹 도넛 반려동물 마약 방석, 에메랄드블루 포근포근 반려동물 방석 쿠션 D110, 타입 16
판매가격은 실제로 다를 수 도 있습니다
#캣방석

구매후기

  • 배송은 이곳이 지방다보니 화요일 오후늦게 다저녁때쯤 주문해 목요일에 받았어요 포장은 쿠팡 택배봉투에 그리고 그안에 한번더 비닐에 이중포장 되어 왔는데 손상없이 잘 도착했더라구요 개봉해서 먼저 세탁을 해주구 쿠션 아래쪽에 미끄럼방지 토트가 있어 건조기 뜨거운 열에 녹거나 떨어질걸 대비해 송풍건조로 적당히 돌려주고 자연건조 한후 에어프레쉬 기능으로 한번더 돌려주니 쿠션이 보송보송 살아나더라구요 처음 받았을때는 압축되서 비닐에 싸여있어 찌그러져 있었는데 세탁후 다시 살아났네요 부들부들 포근 정말 좋으네요 꺼내뒀더니 댕댕이도 좋아하지만 15개월된 울집 꼬마가 더 좋아하네요 강아지 방석이 부드럽구 포근한지 그안에 앉아서 만져보구 혼자 신났어요 강쥐껀데 아이가 자기꺼라구 댕댕이랑 싸우구 서로 자기꺼라네요ㅎ 지켜보던 남편이 아이꺼두 핑크색상 있음 이거보다 더 큰사이즈로 하나더 사줘라네요ㅋ 정말 그래야 할까봐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요 만져보니 부들부들 울댕댕이 올겨울 엄청 따뜻하구 포근하게 꿀잠잘 최애의 방석인듯요 울아기두요 헤헷 울댕댕이나 아기만큼 깜찍하구 사랑스러운 방석이에요 가볍고 포근해 아이데리고 이동할때 차에 깔아줘두 좋구요 외출할때 가지고 다니기에 정말 좋아요 다용도로 잘 사용할듯 합니다 가운데 움푹 파인곳이 포근하게 들어가 몸이 쏙 들어가 냥이들 숨숨하듯 포근하게 감싸주더라구요 저희 아이는 3.4킬로 말티푸라 몸이랑 다리가 말티즈에 비해 조금더 긴편인데 요쿠션 m사이즈가 넉넉하니 사이즈가 딱 알맞고 좋네요 그레이 색상이라 오염두 빨리 안될것 같구 먼지두 거의 없네요 방석 털이 많이 빠지지않아 자주 세탁하면서 사용해두 좋을것 같아요 사용자 마다 사용 방법이나 용도가 다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가성비 갑 최애의 강쥐 겨울방석 침대로 만족이네요 세탁 건조만 조금 신경쓰면 오랫동안 잘 사용할듯 해요 색상, 사이즈, 내부 솜의양, 포근함정도, 부드러운 촉감,적당한 높이까지 모두 만족할만한 쿠션이에요 올겨울 울댕댕이 포근하고 따뜻하게 꿀잠 자게 해줄 최애의 방석 좋습니다.
  • 도넛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강아지가 속에 폭 앉아 있기에 좋아요 그리고 속에 들어간 다음에 고개를 올려 놓을 수도 있어서 자세 잡기 편해 보여서 저도 좋네요 강아지도 편한지 계속 이 방석에만 앉아있으려고 하네요 그리고 무겁지 않아서 이동하기에도 좋고 간편해요 가벼워서 세탁하기에도 좋고 관리하기에도 훨씬 편해요 재질도 엄청 부들부들한 재질이라서 좋고 솜도 빵빵하게 들어 있어서 푹신푹신해서 강아지가 좋아하는 것 같아요 아래 바닥 쪽에는 미끄럼 방지도 되어 있어서 밀리거나 하지 않아서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높이도 딱 적당한 높이라서 작은 강아지나 큰 강아지나 모두 사용하기에 편할 것 같아요 저는 M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작은 강아지들에게 딱 적당한 사이즈일 것 같아요 사이즈도 다양해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서 좋네요 작은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쿠팡 비닐 뜯어보니.. 사진처럼 포장됨요^^! 작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꺼내보니 크네요 삼색이 7키로정도 되는데.. 혼자 앉으면 여유있어요 노랑이는 5키로정도 되는데.. 둘이서 앉으면 뽁짭요^^!!ㅋ 받은 첫날은 두마리 모두 싫어했어요 탐색조차도 안하더라구요 괜히 주문했나?싶어 무색할정도로.. 그래서 제가 식탁의자에 앉아있으면 꼭 옆에와 앉아있어서.. 제 옆에 쿠션을 두고.. 반강제로 눕혀놈요^^!!ㅋ 근데요 몇분도 안되서 정말 어의없게두.. 꾹꾹이하는거있죠(동영상~) 그리고 담날.. 사진처럼 두마리 모두 뽁잡한데두.. 서로 자리 양보없이^^!ㅎㅎ 결론은.. 둘다 쿠션이 좋은가봐요 많이~ㅋㅋ *털은 듬성듬성 빼곡하지 않아요(사진처럼요)
  • 엄청 두툼 하네요 열어보고 놀랬어요 사진으로 보는것 보다 실물이 훨씬 두툼하고 폭신함이 가득한 방석이예요 가격대랑 크기 생각하면 참 괜찮은 방석인것 같네요 털날림 심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그런것도 없고 만져보면 부드러워서 고양이가 무척 좋아할것 같아요 자주 오는 고양이가 마루바닥에서 자주 자길래 날씨가 추워져서 마련해줄려고 선택하게 되었어요 가게에 밥 얻어먹으러 오는데 잠시 쉬어갈때 좀 따뜻하게 쉬어가면 좋겠다 싶었네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좋고 성묘 고양이 두마리는 충분히 들어가겠어요 겨울철에는 역시 털있는게 진리인가봅니다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 포장이 ㅋㅋㅋ 웃기네요 배송은 진짜 빨랐어요 다음날 바로 도착! 사진처럼 모양이 예쁘게 잡힌 쿠션은 아니구요 살짝 흐물흐물해요 저희강아지가 7.6kg 소형견이라 하기엔 좀 커서 ,, 쿠션이 많이 작을 줄 알았더니 꽈리 트니까 또 딱 맞아요 몸을 쭉 피면 튀어나오지만 ㅎ 뜯자마자 자기껀줄 알고 바로 들어가서 자리 잡았어요 아무리 비싼 침대 쿠션을 사줘도 안 눕더니 ㅡㅡ 이건 마음에 드는지 하루종일 누워있어요 솔직히 큰 기대는 안했는데 너무 좋아해주니까 뿌듯해요 귀엽네용 쿠션
  • * 쿠팡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상품을 체험하고 솔직하게 남기는 후기입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코코누나예요 제 베개를 내어주기만 하고 우리 코코 전용 방석은 사줘본 적이 없어요 그래서인지 코코가 방석을 방석으로 인지하지 못하고 털복숭이 친구라고 생각하는 건지 인형이라고 생각하는 건지 사냥감이라고 생각하는 건지 마구 물어 뜯으며 놀아요 조금 당황스럽지만 신나게 놀고 나서 쉬고 있는 코코를 보니 그냥 흐뭇합니다 처음에 방석이 왔을 땐 저렇게 비닐에 담겨 왔어요; 상세 사진만 찍고 ✔️ 세탁망에 넣고 ✔️ 중성세제 넣고 ✔️ 울코스로 드럼 세탁기에 돌려주었어요 저에겐 자연 건조를 기다릴 인내심이 없었고 ✔️ 가장 낮은 온도로 건조기에 돌려줬어요 다행히도 모양에 변화 없이 깨끗하고 뽀송하게 세탁되었습니다! 휴 다 좋은데 아쉬운 점이라면 무게감! 솜이 조금만 더 그득하게, 묵직하게 차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아요 코코가 안에 누워서 옆쿠션에 기대니 방석이 전체적으로 기울어요 아마 밑쿠션과 옆쿠션 사이가 인간 주먹이 쏙 숨겨질 정도로 공간이 있는데 이 부분에 야옹이나 댕댕이가 낑겨 있으면서 심적으로 안정감을 느끼는 것 같아요 그래서 더 기우는 것 같은데 인간이 보기엔 기울어서 좀 그렇지만 아이들은 좋아하니 괜찮은 것 같기도 해요 나중에 코코가 다시 방석에서 쉴 때 사진 추가하러 오겠습니다 구매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이만 후기를 마칩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의 하루가 귀여운 야옹이 댕댕이와 함께 편안하시길 바라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하러 왔어요 침대 위에 둔 방석에 폭풍 꾹꾹이 하다가 방석이 가볍다보니 뒤집혀서 침대에서 떨어진 적도 있어요 하지만 코코가 엄~청 좋아해요 저기서 나오질 않아요 (사진 추가) 5kg 조금 못되는데 전혀 작지 않습니다 넉넉해요 아쉬운 점..... 매일 팔베개 하고 자던 코코가 저기서만 자요..... 팔베개 했다가도 금세 방석으로 가버려요..... ㅎ r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도움이 되었다면 "도움이 돼요"를 눌러주세요 꼼꼼한 후기를 작성하는 데 큰 힘이 됩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 딩동펫 반려동물 폭신 도넛 방석 。o°✥✤✣-----------------------------------------------------------✣✤✥°o。 [장점] - 믿고 구입하는 딩동펫 제품 - 촉감 부드러움 - 가볍고(500g 남짓) 부피 작아서 세탁 용이 - 가격 저렴 - 바닥면 실리콘 미끄럼 방지 원단 처리 [단점] - 커버 분리 불가능한 일체형 (통으로 돌려도 크게 문제 될 것 같지는 않음) - 실리콘 처리가 되어있으나 가벼워서 지지력이 덜함 - 50cm지만 생각보다 작음 [후기] 새털 같습니다. 8년 전쯤 도넛 방석 유행할 때 중형, 대형 사용해 봤으나 크고 묵직하고 두툼해서 세탁이 어려웠습니다. 결국 몇 년 사용 후 돈 들여서 가연성 봉투 구입 후 버렸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무겁지도 않고 압축하면 크기가 작아져서 보관 시 공간 차지가 적은 장점이 있습니다. 커버 분리 또는 중앙부 분리가 되지 않는 일체형이지만 과거 사용자의 경험으로는 다 필요 없었습니다. 오히려 그 틈에 간식 부스러기 같은 것도 많이 끼고 크기가 크고 무거울수록 세탁이 어려운 탓입니다. 이 제품은 형태가 유지되는 맛은 없지만 그에 반해 새털처럼 가벼워서 통으로 세탁해도 무리 없는 제품입니다. 단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M 사이즈인데 반해 너무 작다는 점입니다. 체감 사이즈는 S로 느껴집니다. 4~5kg 이하 반려견 견주 또는 몸을 잘 웅크리는 묘주에게는 좋은 제품이 될 것 같지만 8kg인 저희 아이에게는 안쓰럽게 작은 방석이어서 그런지 하반신을 온전히 올리지 못합니다. L 사이즈였다면 좋아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제 불찰입니다. 대신 하루 종일 신나게 물고 흔드는 장난감이 되어 고마울 뿐입니다. 추가후기 뒷면 실리콘이 너무 떨어집니다. 보통 건조기 돌리면 떨어지는 경우는 들어봤지만 반려견들이 일상적으로 갖고 노는데 떨어지는 건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별점 변경합니다. 개선 부탁드립니다. 사진 참고 바랍니다. 전체적으로 살펴보시고 판단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ᴗ•́ )و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요즘 동물 관련된 제품을 많이 접하게 되네요. 이번에는 쿠션을 체험할 기회가 되어 후기를 최대한 자세하게 적어보고자 합니다. 미듐 사이즈라고 적혀 있어서 어느 정도인지 감이 안 왔는데, 털이 길고 푸슬푸슬한 재질이어서인지 크기가 상세표기보다 크게 느껴졌습니다. 결코 작은 사이즈는 아니기 때문에 일반적인 가정집에서 키우는 강아지들은 전부 수용 가능한 사이즈로 보여요. 사진만 보고 극세사일 줄 알았는데 털이 꽤 길어서 특이하더군요. 색은 시멘트 색이라 때나 이염 걱정이 비교적 적을 것으로 보입니다. 촉감은 단단한 메모리폼같은 제형보다는 솜 쿠션처럼 푹신한 제형입니다. 꾹꾹 눌러도 부드럽게 폭 감기는 느낌이고 딱딱하지 않아 편하게 강아지들이 누울 수 있어요. 그렇다고 누르면 푹 꺼져서 모양이 망가지는 것도 아니라 좋습니다. 약간의 시간이 지나면 원래 모양으로 복원되어 모양 유지가 오래가요. 달려 있는 모도 뻣뻣하기보다는 부드러운 편에 속하고요. 전반적으로 촉감이 매우 우수합니다. 쿠션이 가져야 할 편의성도 꽤 잘 가지고 있어요. 완전 원형이 아닌 도넛형이라 폭하고 눕기 좋은 굴곡이 편안해 보였습니다. 안에 미끄럼방지용으로 고무도트패드가 덧대어져 있어 세심하게 신경을 쓴 부분이 많다고 느꼈어요. 단점이라면 일체형이라서 밑판이나 솜이 따로 분리가 되지는 않더군요. 세탁하기는 좀 불편할수도... 말리기도 안까지 꼼꼼하게 말려줘야 하는 세심함을 요구할 것 같았습니다. 만원대의 부담없는 가격이지만 촉감이나 복원력부터 세부 구성까지 갖출 건 다 갖췄어요. 강아지를 키우시는 친척분께 드렸는데(막 성견이 됨, 미니어처 푸들), 촉감이 푹신해서인지 잘 누워 있고 사이즈도 잘 맞아 만족스럽다고 하십니다. 가성비 좋고 강아지들의 선호도가 높은 쿠션으로 추천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배송 쿠팡 로켓배송이었고 오후5시 쯤 주문을 했는데 다음날 낮 12시에 배송이 왔습니다. #디자인 기존에는 극세사 이불처럼 된 방석만 사용해왔고 장모 느낌의 방석은 처음 사용해보았습니다. 겉보기에는 그렇게 부드러워 보이진 않았는데 막상 사용해 보고나니 극세사 이불처럼 된 방석보다 더 부드럽고 좋은 거 같고 모양도 원형 모양으로 고급스러웠고 그레이 색상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쉬운점 이 제품은 딱히 아쉬운 점은 없었던 거 같아요 외관 상 털이 쑥쑥 빠질 거 같았는데 막상 당겨보니 털 빠짐도 없었고 처음 개봉 했을 때도 냄새도 없었어요 #좋은점 M 사이즈를 구매 했는데 딱 맞았어요 저희 강아지는 4.4kg 정도 나가는 말티즈 인데 비만인 편은 아니고 키가 좀 커서 L 사이즈 옷을 주로 입거든요. 쿠션이 작지도, 크지도 않아서 만족스러웠고 무엇보다 푹 안겨지는 그런 푹신함 때문에 강아지들도 편안하게 느끼는 거 같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딱 잡혀있는 느낌의 쿠션은 아니었고 몰랑 몰랑 해서 강아지들이 눕는 방향으로 모양이 변형 되는 느낌의 쿠션이니 구매 시 참고하시면 되고 하단에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어서 꼼꼼함과 안정성에 더 마음에 들었어요 #총평 전체적인 디자인과 재질, 그리고 쿠션 감까지 마음에 들었고 인테리어에도 조화가 잘 되고 고급스러워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6만원 짜리 쿠션은.. 딱딱한 쿠션이라서 그런지 잘 올라가지도 않았는데 이 쿠션은 개봉하자마자 강아지가 누워서 자는것을 보고 만족감이 더 높았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관련상품

요기쏘 반려동물 프리미엄 컴포트 쿠션, 그레이

레드퍼피 프리미엄 멜란지 워머 사각 펫 쿠션, 파스텔 그레이

반려동물 이불 방석 숨숨집 침대 + 전용 베개, 네이비캣

요기쏘 강아지 고양이 내맘대로 사계절 방석, 그레이

반려동물 툼툼 모던 사각방석, 아이보리

제이펫 반려동물 쿠션 방석, 소프트 그레이

반려동물 방석, 25 그라데이션 블루

고양이 강아지 털방석, 07 라이트 핑크

까사보니따 반려동물 유럽풍 소프트베드 타원형 방석, 투톤 그레이

포근포근 반려동물 방석 쿠션 D110, 타입 16

포시럽 폭싹 도넛 반려동물 마약 방석, 에메랄드블루

아지오텍스 강아지 딥슬립 메모리폼 방석 + 방수커버 + 커버, 다크블루

페르메스 반려동물 본베딩 팔각 방석, 핑크

페스텝 강아지 켄넬 전용 방석, 그레이

파스텔펫 반려동물 후르츠 메쉬방석, 그린

페르메스 반려동물 앙뗄라 모던 사각방석, 그레이

쁘리엘르 원스 극세사 강아지 방석 솜포함, 그레이

딩동펫 반려동물 해바라기 도넛 방석, 그레이

레드퍼피 블랙캣 원방석, 블루핑크
#요기쏘반려동물프리미엄컴포트쿠션,그레이 #레드퍼피프리미엄멜란지워머사각펫쿠션,파스텔그레이 #반려동물이불방석숨숨집침대+전용베개,네이비캣 #요기쏘강아지고양이내맘대로사계절방석,그레이 #반려동물툼툼모던사각방석,아이보리 #제이펫반려동물쿠션방석,소프트그레이 #반려동물방석,25그라데이션블루 #고양이강아지털방석,07라이트핑크 #까사보니따반려동물유럽풍소프트베드타원형방석,투톤그레이 #포근포근반려동물방석쿠션D110,타입16 #포시럽폭싹도넛반려동물마약방석,에메랄드블루 #아지오텍스강아지딥슬립메모리폼방석+방수커버+커버,다크블루 #페르메스반려동물본베딩팔각방석,핑크 #페스텝강아지켄넬전용방석,그레이 #파스텔펫반려동물후르츠메쉬방석,그린 #페르메스반려동물앙뗄라모던사각방석,그레이 #쁘리엘르원스극세사강아지방석솜포함,그레이 #딩동펫반려동물해바라기도넛방석,그레이 #레드퍼피블랙캣원방석,블루핑크
본 사이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본 페이지의 상품은 쿠팡파트너스에서 제공하는 API를 통해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상품에 대해서 궁금하신점이나 저작권 관련해서 삭제를 원하시는 분은 위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바로 삭제하겠습니다.